리큐르

양조주나 증류주에 과실, 향료, 감미료, 약초 등을 첨가해 가공한 술

전주이강주

이강주는 배와 생강이 많이 들어간다하여 이강주라 이름지었다.

1988년 전통주를 상품화하는 제도가 만들어지면서 몇가지 전통주가 처음으로 선을 보이게 되었는데, 당시에는 전통주 제조량이 많지 않아 술을 만들자마자 구매자가 문전성시를 이룰 정도로 전통주에 대한 인기가 높았습니다.

전라북도 무형문화재 6호
식품명인 9호

술샘

훌륭한 요리의 기본은 좋은 재료와 선도에 있듯이, 전통주 또한 좋은 재료와 정성이 좋은 술을 만드는 기본이 됩니다.술샘은 고문헌에 담겨 있는 선조들의 지혜를 바탕으로 빠른 속도와 대량 생산보다는 정성과 기본을 지키는 정길한 누룩을 직접 수제하고, 전통주와 전통발효식초 등 자연에서 얻은 발효식품을 더딘 걸음으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토향

제주섬오가피 뿌리 추출액만으로 천연 발효하고 무첨가, 무살균 生酒로 오가피 뿌리의 천연향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우리 몸의 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곡양조원

저희 사곡 양조원은 60년 전통의 공장으로서 탁주와 약주, 증류주, 리큐르주, 과실주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경치좋은 공주 마곡사 자락의 맑은 공기와 지하천연 암반수로 빚어 더욱 깊은 술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맑은 물과 우리땅의 곡류, 과실, 한약재등의 천연 재료로 빚어 건강을 고려하여 만드는 술이 바로 사곡양조원의 전통주입니다.
사곡양조원은 전통이 담기고, 역사가 흐리고, 이야기가 있는 술을 만들어 갑니다.

CONTACT

032-425-4142
bukook123@hanmail.net
인천 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36-1